ABOUT

F&F를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NEWS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액티브한 여름 라이프를 위한 아웃도어 샌들 ‘웨이브 샌디’ 출시

올 여름 슈즈 트렌드, 아웃도어 샌들 인기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BRAND

F&F 프리미엄 브랜드
최신 소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RECRUIT

CREATIVE&SMART,
F&F는 최고의 인재와
함께 합니다.

채용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F&F는 변화를 읽고 시대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혁신적인 패션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인기 콘텐츠

에프앤에프

F&F, ‘고액납세의 탑’ 수상…모범 납세기업 인정

F&F(대표 김창수)가 모범적인 고액납세로 국가재정 및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액납세의 탑’(국세 1천억 탑)을 수상했다. F&F 김창수 회장은 4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최상목 경제부총리로부터 고액납세기업에 대한 ‘고액납세의 탑’ 트로피를 받았다. 이날 F&F는 대한항공, 삼성바이오로직스, SK실트론, 롯데정밀화학, 호반건설 등 다른 고액납세기업들과 함께 수상했으며, 패션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고액납세의 탑’은 국가 재정 확보에 기여한 고액납세기업의 자긍심 고취와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해 대통령 명의로 수여하는 명예적인 포상이다. 고액납세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재정 확충과 경제활력을 견인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수상이라 할 수 있다. F&F는 코로나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선제적인 DT(Digital Tran sformation)를 통해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며 패션업계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MLB 브랜드의 해외 소비자 판매액이 지난해 1조7천억원에 달할 정도로 해외시장 개척에 성공하고 있다. 이에 2022년 연간 납세액이 처음 1천억원을 돌파한 이래, 지난해까지 계속 1천억원 이상의 고액의 세금을 납부한 공을 인정받았다. 고액납세의 탑은 국세 1천억원 이상을 납부한 고액 납세기업만이 수상 대상이 된다. F&F 관계자는 “패션기업으로서 매년 천억원이상의 고액납세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으로 국가 재정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프앤에프

MLB, 한글 로고 모자 프리오더 전량 완판 기록! LA 다저스 vs 샌디에고 파드리스, 모자에서도 뜨거운 대결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 KOREA가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하여 모자를 출시, 온라인 프리오더 수량 전량이 매진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MLB KOREA는 3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정규 시즌 공식 개막전을 기념하여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와 듀얼 로고 2종을 출시했다. 공식 론칭에 앞서 2월20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프리오더 예약을 오픈했으며, 오픈 5일만인 25일에 한글 로고 모자 수량은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LA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팀 로고 2개를 한 모자에 담은 듀얼 로고 모자 역시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이다. 개막전 기념 상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 시리즈 개막전이 진행되는 3월 21일까지 개막전 기념 상품을 포함하여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MLB 리미티드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한글 로고 제품은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제품으로 서울 시리즈에서 공식 개막전을 펼치는 LA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로고를 한글로 표기해 위트를 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듀얼 로고 모자는 LA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듀얼 팀 로고가 전면에 나란히 새겨진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MLB KOREA 관계자는 “스타 선수들의 플레이를 직관할 수 있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출시한 개막전 전용 모자들이 프리오더 때부터 큰 인기를 모으며 빠르게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라며 “모자 외에도 바람막이와 바시티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MLB와 함께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프리오더 완판을 기록한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 모자와 듀얼 로고 모자는 지난달 29일 MLB KOREA 자사몰에 공식 론칭했으며 오는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글 로고 모자는 명동 중앙,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역삼, 홍대 등 11곳의 MLB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듀얼 로고 모자는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프앤에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춘 스타 ‘변우석’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그리고 JTBC 「힘쎈 여자 강남순」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청춘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그와 함께 한24SS 봄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에서 공개한 화보 속 배우 변우석은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여 특유의 탄탄한 보디 라인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내세워 고프코어 무드의 봄 시즌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연출해냈다. 디스커버리 2024 봄 시즌 대표 신상품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세련된 색감과 세미오버핏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고어 윈드스토퍼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고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모두 갖췄다. 또한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텍스 자켓’은 보다 섬세한 방수와 방풍이 뛰어난 고기능성 자켓으로 어떤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세미오버핏과 3L 소재의 고급스러운 조직감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고프코어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외관에 소프트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남성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을 포함하여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과 기능성 카고팬츠, 아웃도어 파라슈트 팬츠, 반팔 기능성 티셔츠 등 다채로운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관리하며 삶을 다채롭게 즐기는 최근 2030트렌드와 배우 변우석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디스커버리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변우석은 오는 4월에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유명 아이돌 역할로 출연하며,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이 함께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봄 바람막이 화보 속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에프

세르지오 타키니,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24SS 스프링 컬렉션 선보여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봄 시즌을 맞아 2024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봄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동시에 ‘Love My Sports’ 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진행, 진정으로 몸과 마음을 가꾸며 자신의 삶을 진취적이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꾸민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테니스 챔피언 존 맥켄로가 착용했던 다마린도 라인의 고트 우븐 컬러블록 재킷을 비롯해 이탈리아 삼색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한 컬러웨이로 표현한 플래그 배색 플리츠 스커트, 스포티브한 무드를 연출하는 브라탑 등 세련된 감도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봄 컬렉션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세르지오 타키니가 계속해서 이어갈 ‘Love My Sports’ 캠페인은 활동적이고 세련된 뉴스포츠씬을 제안하며 여성 중심의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통해 일상에 녹아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로서 액티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세르지오 타키니의 봄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코엑스,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해 가벼운 일상과 골프, 요가, 등 다양한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 자리잡았다.

에프앤에프

수프라, ‘3 레이어 바람막이’로 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 완성!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스트릿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스트릿 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룩을 수프라만의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으로 풀어내 아웃도어에서 느껴지는 진중한 느낌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2024년 새로운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도심 속에서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고 스트릿한 무드를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시즌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는 뛰어난 통기성, 발수 및 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소재를 활용하여 기능성을 살린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하게 떨어지는 핏감과 함께 탄탄하고 깔끔한 실루엣은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곳곳에 스트링과 방수 처리 지퍼, 눈과 비에 강한 챙 등을 적용하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특징적인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24SS 컬렉션은 라벨 하나에도 ‘수프라 헤리티지와 아웃도어의 만남’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내는 등 디테일에 집중하여 새로운 아웃도어룩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였다”라며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스타일링을 염두로 둔 이번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프라의 두번째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 제품과 화보는 공식몰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