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F&F를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NEWS

MLB 키즈, FW시즌 신상품 청키라이너 무신사 단독 사전 공개

포멀룩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BRAND

F&F 프리미엄 브랜드
최신 소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RECRUIT

CREATIVE&SMART,
F&F는 최고의 인재와
함께 합니다.

채용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F&F는 변화를 읽고 시대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혁신적인 패션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인기 콘텐츠

에프앤에프

여름 향기 물씬 나는 ‘Our Private Summer Day’ MLB, 에스파와 함께한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SS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볼캡으로 힙한 느낌을 살린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스파가 이번에는 MLB와의 화보를 통해 쿨한 느낌의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Our Private Summer Day’ 컨셉으로 진행된 여름 화보에서 에스파는 MLB의 여름 시즌 아이템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착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여름을 보내는 시간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에스파는 MLB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모노그램에 시원한 컬러를 반영한 그라데이션 모노그램 라인을 착용해 여름 무드를 물씬 자아냈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체커보드, 페이즐리 패턴을 활용한 제품들을 보여줌으로써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착용할 수 있는 럭셔리한 썸머룩을 제안한다. MLB만의 무드로 재해석하여 22SS 시즌 처음 선보이는 체커보드는 기존 데님 원단보다 터치가 부드럽고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 데님 소재의 반팔 셔츠, 스커트, 숏팬츠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니크한 프린트 아트웍이 돋보이는 페이즐리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탄력성으로 더운 여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으로 여름 휴양지룩으로 잘 어울린다. 앞면은 심플하고 뒷면은 백로고로포인트를 준 티셔츠에 이너로는 크롭티와 데님을 매치하면 시원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다른 패턴으로 새로움을 더한 셔츠는 티셔츠 위에 아우터처럼 걸쳐서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 셔츠를 오버사이즈 원피스로 활용할 수 있고,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스포티한 느낌의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외에도 썬캡, 버킷햇, 샌들 등 다양한 썸머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포인트 코디로 제격이다. 한편, 에스파와 함께한 MLB 여름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인스타그램(@mlbkorea),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스파가 착용한 그라데이션 모노그램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5월 30일부터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끝)

에프앤에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름 휴가 시즌 앞두고 ‘22SS 핫썸머 컬렉션 캠페인’ 공개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엔데믹 이후 첫 여름 바캉스 기간을 앞두고 공유와 함께한 2022 SS 핫썸머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랜만에 북적이는 여름 휴양지로 떠난 공유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담았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는, 공유가 이국적인 여름 해변을 거닐고 다양한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을 바라보면서,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움츠러들었던 에너지를 다시금 발견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 속 공유가 착용한 디스커버리 핫썸머 컬렉션은 물놀이에 최적화된 스윔웨어는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리조트 등에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여름 데일리룩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중 ‘디스커버리 루즈핏 워터 긴팔티셔츠’는 약 99%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수영, 스노쿨링 등 다양한 레저활동 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몸에 딱 달라붙지 않아 내추럴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루즈한 핏감으로 리조트, 카페 등 실내를 비롯한 야외 활동에서도 휴양지룩의 맵시를 살려준다. 97% 에코 쿨맥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디스커버리 페스티벌 백면 그래픽 반팔 티셔츠’도 주요 아이템 중 하나다. 기능성 원단으로 흡한속건이 우수해 여름철 다양한 활동에 제격이다. 좌측 가슴과 백면에 유니크한 휴양지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줬다. 매력적인 휴양지 남성룩을 연출해주는 보드숏도 출시됐다. ‘디스커버리 풀밴드형 남성 보드숏’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캐쥬얼한 스타일로 활용성을 높였다. 휴양지에서 언제 어느때나 편하게 착용 가능한 ‘심볼 와펜 카라티셔츠’는 디스커버리의 NEW 심볼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래쉬가드, 스윔웨어, 기능성 반팔티 등 여름철 워터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여 여름 휴가 시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핫썸머룩을 제안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시즌 웨어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2SS 핫썸머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에프앤에프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22FW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한 2022년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공개한 이번 22FW 캠페인 화보는 보그, W 등의 패션매거진을 포함한 ‘ 글로벌 미디어 그룹 꼰데나스트(conde nast)’ 와 협업하여 ‘#PLAYVILLA #DUVETICAWONDERLAND ’ 라는 컨셉으로 ,특유의 유니크한 컬러를 강조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듀베티카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이탈리아의 대표 휴양도시인 발레세(Varese)의 고급 별장에서 친구들과 테니스, 골프 등을 즐기는 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트럼프 카드와 체스 등의 재치 있는 소품들로 듀베티카만의 WONDERLAND 느낌을 자아내며 이탈리아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표현했다. 듀베티카는 2022 F/W 시즌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서의 명성에 맞게 패딩 제품군을 더욱 확대하여 소비자의 라이프에 녹아들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페플럼 실루엣에 로고테이프이 특징인 반팔 다운 자켓 ‘사밀리아(SAMILIA), 베스트령 다운 자켓 ‘사모나(SAMONA)’가 22SS에 이어 가을 겨울 시즌의 뉴 컬러와 함께 리뉴얼된 버전으로 출시된다. 듀베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디아데마(DIADEMA)와 디마(DIMA)를 주축으로 하프 기장 다운 자켓 버전인 ‘알로로(ALLORO)’를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이탈리아를 베이스로 하여 설립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이며 국내 2019년 론칭 이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골프 브랜드가 아님에도 골프룩으로 좋은 반응을 일으켰던 듀베티카는 22FW에는 스키장에서 여는 파티를 의미하는 ‘ 아프레스키(apre-ski) ’를 컨셉으로 한 컬러풀하고, 프린트가 강조된 아이템들로 스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 라이프에서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다. ‘아프레스키’ 컬렉션은 추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두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 듀베티카는 전년대비 300%이상의 매출신장을 목표로한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함께 럭셔리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지난 13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5층 남성럭셔리 부티크 조닝에 단독매장을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 , 갤러리아 본점 오픈을 추가적으로 하며, 21FW 19개 매장에서 22FW 25개로 확장 오픈한다. 이번 22F/W 캠페인 속 상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duvetic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에프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2종 출시 기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와 콜라보 플로깅 캠페인 실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의 협업을 통해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바닐라코 X MLB 플로깅 세트’를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인 바닐라닷컴에서 선보인다. 기본 구성은 신제품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브라이트닝(100ml)’과 플로깅 키트(봉투, 집게)에 ‘루키 언스트럭쳐 볼캡 뉴욕양키스’, ‘PET 모노그램 가방 뉴욕양키스’ 등 MLB의 아이템이 포함된 총 3가지 세트로 준비했다. 바닐라코는 이번 클린업 캠페인 기간 동안 3가지 세트를 구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린업 플로깅 세트 구입 시에는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필링 젤(120ml)’을, 투게더 혹은 레츠고 플로깅 세트 구매 시에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브라이트닝(25ml)’을 증정한다.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의 신제품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라인은 비건 인증을 받은 클렌징 밤과 필링 젤 2종으로 출시되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음을 임상을 통해 입증하였다. 먼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브라이트닝’은 촉촉한 젤리 밤 텍스처로 만다린 껍질 오일과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딥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 준다.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피부 결 사이에 숨어있는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며, 만다린 껍질 오일과 비타민 A와 E성분을 담은 비타민 캡슐을 통해 각질은 깨끗하게 필링하면서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 준다. MLB 플로깅 세트 구성품인 ‘루키 언스트럭쳐 볼캡 뉴욕양키스’는 심플한 컬러와 로고 자수가 포인트로 뜨거운 태양 아래 플로깅 시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반려동물 전용 상품인 ‘PET 모노그램 가방 뉴욕양키스’는 상단, 배 부분의 투터치 버클로 착용이 편리하고, 간식, 배변봉투 등의 수납이 용이한 앞 포켓이 실용성을 더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바닐라코 X MLB 플로깅 세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부도 살리고 지구도 살리는 착한 뷰티를 실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 닫기 버튼